-
- 제주둘레국수에서는 고기국수에요! 성남시 맛집카테고리 없음 2021. 12. 10. 23:38
안녕하세요 동우입니다저번 주에 제주도를 다녀온 거는 제 블로그를 방문하신 분들은 잘 아실 거예요그때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 고기 면이 계속 생각났어요그런데 나만 그런 게 아니었나 봐요.
동생에게 "고기 국수 먹고 싶지 않아? ㅋㅋㅋ
말하자마자 폭풍검색을 통해 최근 성남시의 맛집으로 알려진 제주둘레국수를 찾았어요.여기가 직영점이어서 그런지 더 기대가 되더라고요.
저는 솔직히 인터넷 맛집! 이런 거 별로... 안 믿거든요.^^
고기가 들어간 소면
라고 쓰여져 있는 것을 보면, 여기에서는 고기가 들어간 면을 먹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만큼 자신이 있기 때문에 메인 메뉴를 간판으로 삼는 것이 아닙니까?후후후
OPENAM 11 : 00
CLOSEPM 22 : 00
고기국수1 비빔고기국수1 매운고기국수1
면발도 취향이 확고하네요후후후
그래서 제주도에서 못 먹은 한을 풀고 자는 베이고기 소1을 주문했어요.
그래도 한라산병 예쁘잖아요.ㅎㅎㅎ
장보면!! 5인분 면을 20분 이내에 국물까지 다 먹으면 제주도 왕복 비행기표 + 호텔 2박 전액 지원!!!!!
과연 성공하신 분이 있을지 궁금해요ㅎㅎㅎ
무김치가 너무 숙성돼서 그런지 잘 모르겠지만 좀 시었어요!제 입에는 그랬어요.후후후
어질어질...wwwwwwwwww
- 성남시 맛집 - 제주둘레국수, 동백고기만 봐도 침 고이죠?^^
빨리 먹고 싶다
ㅎㅎㅎ
근데 여러분들에게 더 보여드리려고!하나씩 확대컷으로 넣어봤어요
주문 전에 많이 맵냐고 물어봤는데 그렇지 않다고 해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딱 좋아요그렇게 맵지도 않고요!
비빔면은 빨간 면이 많이 보여야 되는구나.어쨌든 맛있으면 됐으니까 별 상관은 없었어요
솔직히 고기국수 비빔국수 매운고기국수 세가지 다 먹어봤는데 평태이상~~~ 맛있었어요 ^^
제주도에서 소문난 자X국수로 먹었던 것과는 조금 달랐지만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제가 왜 조금 다르다고 표현했냐면 다른 국수집에서 먹은 고기는 입에 들어가면 녹는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제주둘레국수집은 그래도 고기가 부드럽고 쫄깃쫄깃했어요."고기가 씹히는 맛이 있어야 정상 아닌가요" ㅎㅎ 그래서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까 보여드렸던 동배고기는 부드러움이 부족했던 것 같아요.싸서 먹으면 되는데 고기 먹었을 때 퍽퍽한 느낌이 있었어요ㅜㅜ
그래서 한라산과 같이 먹었어야 했다구!!!!!!!!!!!!!!!!!!!!!
어쨌든 주변에 저처럼 제주도 여행을 가서 고기국수를 먹고 싶다는 지인이 있으면 추천할 만한 가게라고 생각합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1길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