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낮에는 자전거 타기 좋은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요 음악을 들으면서 달리고 싶을 때 추천하고 싶은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으니 소개해 드릴게요.
소형 사이즈에 속하는 얼티멋 이어 원더붐2는 작은 사이즈와 달리 야외에서 꽤 큰 사운드로 음악을 들려주고 음질도 좋아요. 리뷰를 통해 어떤 제품인지 소개합니다.
외부 커버를 벗기면 제품의 본 박스이나, 사진처럼 손잡이를 사용해 개봉할 수 있는 스티커가 한번 더 붙어 있습니다.
스피커 2대를 연결하는 방법이 인쇄된 종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만, 가운데 버튼을 길게 누르면 다른 기기와 연결하여 출력을 올리거나 스테레오로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자전거를 타면서 볼륨을 줄이거나 크게 할 때 상당히 직관적이고 큰 조작 버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쉽게 컨트롤 할 수 있어 마음에 듭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몇 백원이면 쉽게 구할 수 있는 등산용 카라비너를 준비하면 어떤 곳에서도 부착해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로드를 타시는 분은 워터 홀더를 이용하시는 분도 있을 텐데, 일반적인 워터 홀더에 장착하기에는 조금 큰 직경인 104mm이므로 참고하십시오.
"얼티멋 이어 원더붐 2"는 음악을 재생하는 스마트폰의 볼륨과 스피커의 볼륨이 동기화되어 작동하지만, 자전거로 달리면서 중간 이하의 볼륨으로 모두 해결될 만큼 충분히 큰 사운드로 음악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BOOM3와 원더붐2를 함께 접속하여 더블업 또는 스테레오 재생을 위해 BOOM 앱을 실행했지만, 원더붐2는 아직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앱 업데이트를 통해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음악을 정지 재생하고, 다음 트랙을 선택할 때에도 상부의 중앙에 있는 버튼을 이용합니다. 볼륨을 조절할 때는 크게 표시된 플러스 마이너스 부위를 눌러주세요.전원과 블루투스 페어링 버튼이 따로 배치되며 컨트롤과 설정방법 버튼이 명확하게 구분됩니다.
제품의 하부에 포함되어 있는 아웃도어 부스트 모드의 버튼을 누르면 야외에서 음악이 더 잘 들리게 됩니다. 부스트 모드를 활용하는 부분은 영상으로 제작하여 포스팅 하단에 추가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P67 등급은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작은 먼지로부터 완벽하게 보호되며, 1미터 이하 30분 이하의 물 속에서도 안전하게 보호되는 등급입니다.
자전거 또는 아웃도어 스피커로 적합한 휴대성과 내구성을 겸비한 얼티멋이므로 원더붐2를 추천합니다. 마지막에 스탠다드 모드와 아웃도어 모드를 재생하는 영상을 추가했으므로, 봐 주세요.
에슬라이즈 shopping.naver.com